민원편의시설
인공와우 또는 보청기를 착용한 청각장애인 및 청각약자(노인 등)는 시끄러운 환경과 코로나 19 이후 물리적 칸막이 등에 제한적 요소 속에서도 더 쉽게 대화하고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.
•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청사
• 경찰청(서), 법원 / 검찰청 등 민원을 응대하는 단체
• 읍 / 면 / 동사무소(주민복지센터)
• 지역 우체국 / 전화국 / 금융기관 등 고객응대 기관
텔레코일존의 기능&효과
•잡음없이 상담원의 목소리만을 깨끗하게 청취 가능하게 합니다.
•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보청기, 인공와우에 직접 무선신호로 전달합니다.
•보청기, 인공와우의 제조사와 상관없이 모두 호환 가능합니다.
•국제표준규격인 IEC60118-4의 기준을 준수한 신호를 송신합니다.
•텔레코일존 안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여도 청취가능합니다.
•국내유일의 특허기술을 보유 제조 개발한 장비로 유지보수관리가 편리합니다.
개념도